카이 공항에서 든 가방봤냐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7.03.17 18:30
조회 253,009 |추천 1,207

카이 공항에서 든 가방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갘ㅋㅋㅋㅋ 가방을ㅋㅋㅋㅋㅋㅋ 들었어ㅋㅋㅋㅋㅋㅋ

본래 자연인이라 신인 땐 종이가방만 들고다니고,
좀 더 지나니까 그것도 귀찮았는지 손에 여권, 폰, 지갑, 이어폰 다 쥐고 다 다니던 종인이가 가방을 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

팬들 반응. "종인이가 가방을요?" ㅋㅋㅋㅋㅋㅋ

자연인 김카이 가방 든거 오랜만이라 그런가 사진 뜨자마자 사이트에 품절떴음ㅋㅋㅜㅜㅜ
엑소엘 구매력ㄷㄷㄷ..

그저껜가? 그그저껜가 버버리 행사 다녀오면서 같은 제품 초록색 가방 들었었는데 그 때도 종인이 사진 뜨자마자 품절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입은 구찌 자켓도ㅜㅜㅜㅜ
종인이 사복센스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엑소 컴백은 언제하나ㅜㅜㅜㅜㅜㅜㅜㅜ
보고싶어ㅠㅠㅠㅠㅠ

1,207
221
베플ㅇㅇ|2017.03.17 21:02
카이가 들고 나타난 저 녹색가방 한국돈으로 560만원짜리를 품절시켰네...와 이거 진짜 대단함

이미지확대보기

베플ㅇㅇ|2017.03.17 18:49
미친 저걸 품절 시키냐 볼 때마다 대단ㄷㄷ 근데 몸매 쩐다
베플ㅇㅇ|2017.03.17 18:45
카이 진짜 옷 잘입는다 패완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