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얜 진짜 천상 연예인인듯

|2017.03.19 00:18
조회 279,069 |추천 1,129
티아라지연

노래잘부르고(또르르 1분1초 등등) 춤선존예 몸매예술 얼굴개존예
+추가) 연기도잘함ㅠㅠ(공부의신 고사2 드림하이 등등)
+)헐대박톡선♥ 애들아 우리 티아라 5월달마지막컴백일수도있는데 1위하게해주자!!
그리고자꾸알바라고하는데아니구요ㅠㅠㅠ아는척오지구요ㅠ 그리고 몸캠이 사실이던아니던욕먹을이유없잔?니네한테피해준거있나ㅎ











마지막은 대존예 움짤로



1,129
627
베플ㅇㅇ|2017.03.19 07:47
비주얼센터들 중에 가장 노래 잘할껄?? 지연이 노력파인것 같애 노래 많이 늘었어.
베플FallingU|2017.03.19 08:54
지연이 가수로써 인정받으려고 노력 되게 많이 하는 아이거든..알아봐줘서 고마워!

이미지확대보기

베플ㅇㅇ|2017.03.19 01:04
와 막짤 조카 이쁘다 여돌 사진 웬만하면 저장 안한느데 __ 이건 저장함
찬반ㅇㅇ|2017.03.19 11:48 전체보기
심지어 성형한 얼굴도 아니고 예쁜이도 주작이고 인성도 좋은데 억지좀 그만 부렸으면 좋겠다 티아라 화이팅 왕관길만 걷자♡

이미지확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