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위너 소속사 바뀜

하하 |2017.11.15 00:23
조회 69,354 |추천 428
+)몬데 ,,,, 왜 이거 추천수 요런..나 정말,,,,깜짝놀랬잔너...윈나 마이 사랑해주세요,,,






tvN이라고 있는데 엄청 신경도 잘 써준다ㅠㅠㅠ
아욱대도 금지 선언하고 위너가 원했던 자유여행이랑 김진우 버킷리스트인 스카이 다이빙까지 ㅠㅠㅠ 진짜 신설 소속사답지 않게 너무 완벽하다ㅠㅠㅠ








는 내 소원,,,,,,,,


위너 꽃청춘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많이 봐조♡♡







428
13
베플ㅇㅇ|2017.11.15 01:41
우리석(나영석) 과 느그석(양현석) 우리석 만세!! ㅇㄱㄴ
베플ㅇㅇ|2017.11.15 01:05
오늘꺼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위너가 착하고주변에 잘하는듯 나영석사단들이 잘챙겨주는게 느껴진다 꽃청끝나고 바로 드라마 예고 강승윤으로 재치있게나오고
베플ㅇㅇ|2017.11.15 03:41
이 회사 가수들 레알 가족같이 생각하는게 느껴져서 좋음ㅠㅠ 저번 자동차 광고때는 자막으로 광고주분들께 어필하더라ㅠㅠ 물론 너무 잘속아서 죄책감에 그랬던거지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