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와 머리 실화냐?





뉴블 머리 다들봤오? 진짴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밍기랑 아로니 머리 어쩔거야ㅋㅋㅋㅋㅋㅋ
아로니 눈썹에 스크래치도있어 ㅎㅎㅎ
내일이 시상식인뎈ㅋㅋㅋㅋㅋㅋ
원장님^^ 그렇게 하실거에요...? 왜그러세요...
제발 내일 그냥 핏맞는 슈트에!!!
제발 제발 큰거입히지마ㅠㅠㅠ
머리좀... 예쁘게해줘✊️✊️

+멤버들한테 뭐라하는거 아니구 훌디✊️랑 스타일리스트한테 뭐라하는거니까 오해하지마❤️ 우리 다 예쁜 뉴블 보고싶잖아 첫시상식 우리의 우려가 헛된것이길 바랍니다❤️
+아로니 눈썹스크레치는 빛때문일수도있다는걸 보았어 빛때문일거라 믿겠어
4
0
베플ㅇㅇ|2017.11.15 11:33
진짜 취향차이야! 이쁘다고 생각한 러브들도 있고 별로라고 생각한 러브들도 있는거지 각자 생각이니까 존중해주자! 다만 이쁘다고 생각한 러브들한테는 읭??저게...? 이런식의 ㄱㄴㄹ는 쫌 아니야!! 또 반대로 별로라는 러브들한테 왜 이제와서 이런 얘기 나오는건지 모르겠다..이것도 안돼! 그 러브들은 계속 그렇게 생각했는데 애들 활동기에 말 나오는거 싫으니까 참았던거 뿐일거야! 각자 의견 존중해주면서 말 둥글게 하자❤️
베플ㅇㅇ|2017.11.15 11:31
...뜬금없는데.. 이 싸움에서 상처받은 자들은.. 꼬쏠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