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덕질하다가 서러운 일 있었는데

계속 눈팅만 했는데 내가 글을 쓰는 날이 왔네ㅋㅋㅋㅋ

일단 나는 늦덕이야! 애들을 알기는 루키즈 때부터 알았는데 엄청난 입덕부정기를 거치고 체리밤 활동 끝나고 위영 컴백 전에 입덕 했었어! 사실 내가 왜 이 실력과 비주얼을 동시에 갖춘 아이들에게 처음부터 입덕하지 않았는지 엄청 후회중이야ㅋㅋㅋㅋ

우리 학교에 시즈니가 나 말고는 없어ㅠㅠ 그래도 열심히 영업하면서 꿋꿋하고 보람차게 덕질 중이었는데 어제 밤에 너무 서러운 일이 있었어ㅠㅠㅠ
나는 기숙사생이거든. 그래서 아침에 기상송을 틀어주는데 이 기상송이 신청곡이야! 그래서 요 며칠 애들이 기숙사에서 서울여행 보내주는 거 간 틈을 타서 엔씌리 노래를 마구마구 신청했어! 내 친구는 ㅇㅍㄴㅌ 님들 팬이라서 신곡 내신 거 몇곡 추가해서 완전 내 맘대로 기상송 리스트 만들었거든. 사실 음악 좋아하는 애들은 다 서울 여행 가버려서 나말곤 신경쓰는 사람도 없었어ㅋㅋㅋ 어쨌든 어저께 여행간 애들이 다시 왔는데 난 기상송의 맛을 알아버려서 '아 하루만 더 해야겠다' 하고 리스트를 한번 더 만들었어. 좀 눈치보여도 듣고 싶은 노래 있는 애들은 알아서 신청할테니까! 그래서 어제 아침에도 행복하게 눈을 떴지ㅋㅋㅋㅋ

근데 어제 저녁에 기숙사에서 우리 방에 우리 학년 여자애들이 거의 다 놀려고 모였거든? 다같이 이야기 하다 기상송 이야기가 나온거야. 누구 한명이 "야, 근데 우리 기상송 뭐냐? 아는 게 없어!" 하니까 다들 기다렸다는 듯이 듣보다, 신청 누가 했냐, 들어본게 하나도 없더라, 그러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그래, 수록곡이니까 모를 수도 있어!' 하고 혼자 정신승리하면서 "응ㅎㅎ내가 신청했어 nct 노래야ㅎㅎ"하고 완전 소심하게 말했거든. 그니까 한명이 nct가 누구냐, 처음 듣는다, 그러는 거야ㅠㅠㅠㅠ__년아ㅠㅠㅠㅠ눈치가 있으면 진짜 몰라도 그딴 소리 지껄이지 마ㅠㅠㅠㅠ내가 했다는 건 내가 팬이라는 거잖아ㅠㅠㅠㅠㅠㅠ심지어 더 슬픈 건 걔는 소속사 선배님 팬이야. 아니, 팬이 내 가수 소속사 후배그룹을 아는 게 의무는 아니지만 모르기가 더 힘들잖아. 진짜 머리끄댕이 잡고 싶은데 걔 잘못이라고 말할 수가 없다는 게 가장 신발스러운 부분...

다른 여자애가 sm소속이라고 걔한테 말해줬거든? 그니까 갑자기 둘이서 sm인 줄 몰랐다, sm이 왜 안 뜨냐, 하고 주거니받거니 신발ㅋㅋㅋㅋㅋ팬 앞에서 조카ㅠㅠㅠㅠㅠㅠㅠ좋겠다 니네 가수 슈스라서. 우리 애들도 곧 슈스 될 거야 썅(다른 한 명은 빌보드 가신 그분들 좋아하는 것 같아)



응 나 이런 서러운 일이 있었어ㅠㅠㅠㅠ진짜 아무도 없는 데서 질질 짜고 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






집에 오니까 택배가ㅋㅋㅋㅋㅋㅋㅋ앜 나 완전 힐링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말했잖아 나 늦덕이라고ㅋㅋ 처음 산 앨범이 위영인데 이번에 용돈 모아서 그 전에 나왔던 거 질렀엌ㅋㅋㅋㅋㅋㅋ 레알 세상에서 가장 잘한 짓인 것 같아 하하핰
내가 루키즈 때 맨 처음 알게 되서 결국 날 입덕시킨 멤버가 마크거든! 근데 소방차랑 마첫 포카 둘 다 마크 나오고(입덕멤이 나왔다는 게 너무 뿌듯) 체리밤 미모가 판타지인 태용이 나오고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나와도 걍 '앜ㅋㅋㅋOO나왔엌ㅋㅋ개좋앜ㅋㅋㅋ'이러고 있었겠지만 일단 의미를 부여해봤어!!!
근데 무한적아 ABC 맘대로 골라서 사려면 어떻게 해야 돼? 하나 사니까 다른 두개도 탐나.... 나는 sm의 마수에 걸려들었어...


결론은 nct 컴백해서 1위 쓸어담고 슈스 되자!!! 진짜 서럽고 분해서 못살겠다.... 컴백하면 열스밍 각이야 진짜
27
0
베플ㅇㅇ|2018.01.12 19:53
앞에서 까냐..... 참 너무한다 자기들도 누군가의 팬일텐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