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아미팬미팅사건 풀영상 자막버전+현장움짤

ㅇㅇ |2018.01.13 16:15
조회 98,170 |추천 2,413

https://t.co/vIN6HYLWPo

문제의 시초인 방탄팬이 킨 라이브보면 알 수 있듯이 당시 주변에 있던 방탄팬들은 ‘시 발 에리같은년아’ ‘인성 에리 시 발’등의 외침을 듣고 웃기만 하는등 방관.

라이브누적시청자수 5399명. 현장에도 바글바글.

여시용어 ‘감자’ 언급하며 엑소멤버까지 조롱

+ 아빠뻘 되는 경호원분들께 쌍욕과 조롱 및 반말
(이또한 밑에 자막과함께 캡쳐본있음)

+초기대응에선 사과하기 싫다고 징징. 나중에서야 먹먹문 올림. (밑에 뎀 캡쳐본있음)

+이 사건은 팬덤싸움이 아닌 일방적으로 엑소와 엑소팬들이 구타당함.

+급기야 워너원세븐틴하이라이트팬들보고 자기네들이 도와준게 몇갠데 왜 지금 우리 안도와주냐고 나서는 방탄팬들(밑에사진)

방탄팬들의 반인류적인 행태 도대체 어디까지?

2,413
93
베플ㅇㅇ|2018.01.13 16:20
아니 근데 진짜 생각이란게 있으면 멤버조롱은 해선 안됐던거 아니냐 지들도 한 가수의 팬이면서ㅋㅋㅋㅋㅋ? 저 현장에 엑소팬이 있었기를해 멤버가 있었기를 해. 연관성 1도 없는데 갑자기 끌올해서 머리채잡고 ㅈㄴ 익숙한가봄. 그리고 저게 무슨 소수고 당사자야ㅋㅋㅋㅋㅋㅋ 소리 ㅈㄴ 크게 지르던데 제지하던 현장팬들 아무도 없고 시청자만 5000명이 넘는데?
베플ㅇㅇ|2018.01.13 16:16
방탄팬들 여성시대 하는거 인증하는꼴아니냐? 여시 사회에서 쓰레기취급하는데 지들무덥지들이파네 저말투쓴거보면
베플ㅇㅇ|2018.01.13 16:17
저게 무슨 소수고 당사자야ㅋㅋㅋㅋㅋㅋㅋ
찬반ㅇㅇ|2018.01.13 23:07 전체보기
가수가 양아치니 팬도 양아치지 원래 끼리끼리 모이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