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남자친구랑 대화가 안이어져요..!! 남자분들 알려주세요

왜그래 |2018.04.15 12:31
조회 67,900 |추천 88
20대후반여자 사람입니다
제남자친구는 이야기를 잘들어주는편인데
정말재미가없어요 9:1로말합니다 제가훨씬많이 이야기하는 편이고요.. 집돌이이고 돈을아끼는 사람이고 알뜰한건좋지만 음식의 맛보다 이거비싸다 저거비싸다 가격을항상 먼저봐요 전활동적인 편이라 놀러가고 놀이기구 타는것도 좋아하는데 남친이 못타니깐 딴친구들과 가게되네요...같이 다니고싶은데 그리고... 항상 오빠는 이야기할거없어? 라고하면그렇게 이야기하면 무슨이야기를 해야할지 모르겠데요 직장생활만하니 딱히 별다른일없다고 착하고 좋은데 너무너무 재미가없고 저혼자만 제이야기하는거같아요...질문하라고하는데 단답으로 대답하거나 더이상이야기가
잘이어지지않네요... 이부분이 너무아쉽습니다 어떻게 노력해야할까요? 무슨 질문을해야 길게대화가이어지고 그사람에대해 좀더 끌어낼수있을까요? 알려주세요 남자분들 전여러사람들 같이 만나는거 좋아하고 남친은 단둘이 보는거 좋아해서 만나면 제가 기가빨립니다!!!
88
15
베플|2018.04.16 17:33
답없음. 계속그럴꺼임. 본인 스스로가 뭘 어째야할지 모르는상태기때문에 쓰니까지 챙길 여력이 없는거임...저런부류가 연애고자....저런사람 만나면 혼자 얘기하고 리액션까지 다해야함
베플노답|2018.04.16 19:48
바로 전남친이 딱 글 속 남자랑 똑같았음 착하긴 무쟈게 착한데 재미 더럽게 없고 듣기만 하는 스똴... 너무 기빨려서 친구들끼리 모임에 나가자 이러는거 싫어함 오직 단 둘이... 나중엔 회사 거래처 응대보다 더 기빨려서 헤어짐... 답 없음 ..
베플ㅇㅇ|2018.04.16 18:13
안 맞는 거임. 우리 신랑이랑 연애 오래 하고 결혼 했는데 우린 식성, 취미가 완전 다름. 근데 딱 하나, 말이 너무 잘 통함. 관심 분야가 맞아서 그걸로 대화 시작하면 끝이 없음. 그 사람과 대화하는 게 즐겁고 그 시간이 기다려짐. 친구들이 너희 커플은 겉보기엔 완전 다른 사람인데 어찌 오래 붙어있냐 신기해 할 정도인데 대화가 잘 통하니 같이 있는 시간이 지루하거나 할 말을 애써 찾을 필요가 없음. 말이 없는 거랑 대화 할 주제가 없는 거랑은 다른 문제인데 님 커플은 둘 사이에 대화할 주제나 소재가 없는 거 같음. 님은 무슨 말이든 하려고 이것저것 긁어 모아 떠드는데 님 남친은 그런 노력도 안 함. 평생 님 혼자 떠들다 인생 끝낼 거 아니면 진지하게 관계에 대해 고민해보는 게 맞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