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보통 전 남친에게 연락 오면 어떻게 하나요?

워우워우 |2018.06.11 15:09
조회 82,234 |추천 11

우어 갑자기 댓글이 많아져서 놀랬네요.. 

 

제가 남자구요..제가 차였고..글 올리기 전날 제가 먼저 연락했습니다..

 

사실 엊그제 정말 우연히 반년만에 길거리에서 봤거든요..그녀는 저를 보지 못했습니다..

 

정말 보자마자 바로 무너져 내려서 바로 도망갔습니다..

 

서로 잘못해서 나쁘게 헤어진건 아니에요...

 

전 정말 여자분 많이 사랑해 줬었고 그걸 여자분도 많이 느꼈고 헤어질 때도 정말 고마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더 자세히 말해줄 순 없지만여자쪽에서 마음이 금방 식어서 짧게 사귀고 미안하다고 헤어지자 통보했습니다.

 

통보하면서도 그여자는 정말 많이 울면서 말했어요.. 뭐 저는 정말 그녀가 저에대한 미안함이 느껴져서 알았다 하고 한번도 잡지 않았어요..

 

그리고 연락은 서로 단 한번도 안하다가 제가 먼저 반년만에 했구요..

 

사귈때, 여자쪽에서 자기는 한 번 헤어지면 끝이다. 헤어지고 자기가 먼저 연락은 단 한번도 안해봤고, 연락오면 답장도 안하고 바로 차단한다고 했었는데 글올리기 전날 카톡을 보냈는데 하루 종일 읽지 않고 있다가글 올린 후 조금 뒤에 답장이 오더라구요..

 

그래도 아 나도 똑같이 바로 차단이구나 했는데 답장은 오네요.아주 짧게..잘 지낸다고..압니다..여자도 기다렸다면 답장하는데 이렇게 오래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그래도 찔러보는게 아니라 정말 참다참다 너무 힘들어서 보낸거라 제 마음 담아서 답장 했습니다.  20분만에 읽긴 했지만 답장은 오지 않네요.. 정말 끝인가봐요..
 ------------------------------------------------------  

전남친에게 연락오면 보통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1. 기다렸다는 듯이 반갑게 반응
2. 답장은 해줌
3. 읽씹
4. 안읽씹
5. 차단 
여기서 답장은 해줌의 경우 보통 여자분들의 심리 상태가 어떤가요?뭐 예를 들면, 읽씹하려했으나 사람대 사람으로 예의가 아닌것 같아서아니면연락은 기다렸으나 너무 티내면 안될 것 같아서

11
70
베플ㅇㅇ|2018.06.12 17:16
좋게 헤어졌으면 읽씹할 필요가 없지. 근데 헤어질때 매너있었던 애들은 헤어지고도 매너있더라. 즉, 대답해줄만큼 좋게 헤어진 애들은 한 명도 연락 안 함. 꼭 지저분하게 헤어져서 읽씹해야 할 애들만 연락오더라 ㅎㅎ
베플ㅇㅇ|2018.06.12 17:10
그냥 내가 보낸 시간의 대한 예의. 절대 전남친의 대한 예의 아님. 나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전남친을 ㅆㄹㄱ로 만들ㅈ는 읺을려는 노력. 나의 추억에 대한 대답같은거지..
베플|2018.06.12 17:24
남친따라 다른듯. 정말 사랑했었고, 서로 행복했던 추억도 많았지만, 현실에 부딛히거나 어떤 상황땜에 헤어진 사람이면 굳이 읽씹이나 차단안하죠. 근데, 사귈때부터 원수처럼 허구헌날 싸우고, 맨날 사고치고, 바람피다 걸리고.. 이러다 헤어진 사람은 그냥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