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고백하려는데 데이트코스 + 방법 좀 봐주세요!

억억억 |2018.07.11 18:56
조회 64,293 |추천 223
고백하려는데 데이트코스 + 방법 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20대 초반 남자사람 입니다.네이트에 여성분들이 많이 활동하신다길래 조언을 듣고싶어 글을 씁니다.민망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띄어쓰기 맞춤법 틀려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호감가는? 음 아니 좋아하는 친구가 생겼습니다.지금 연락하고, 만난지 3달 정도 되었습니다.길다면 길고 짧다고 짧은 기간일 수 있겠지만, 서로 조심스럽고 진지하게알아가고 있는 단계 였습니다.
저는 이제 제 마음에 확신이 생겨서, 제 마음을 고백해 보려구요ㅋㅋ우선 이 친구는 감성적이고, 배려가 넘치는 친구입니다.제가 먹고싶은 것, 하고싶은 것 모두 함께 해주려고 합니다.
이번엔 그래서! 그 친구가 좋아하는 것들로, 그 친구의 취향으로 꼭!! 그 친구가 만족할 만한 데이트를 하고 싶은데요!어떤지 한번 봐주세요ㅋㅋ
1. 음식
이 친구가 고기를 아주아주 좋아하는데요.우선 이전에 만났을 때는 일반음식점을 많이 갔었어요.데이트를 여러번 했지만, 레스토랑을 한번도 간적 없습니다!
파스타나, 스테끼 먹으러 가자고 하면 매일 일반 음식점 가자고 하더라구요.서로 취준이라 제가 부담될까봐 배려해 준것 같아요.그 친구의 배려에 고맙기도 하고,딱! 당당하게 데리고 가지도 못해서 미안하기도 한 마음이네요 ㅜㅜ
그래서 이번엔 근사한 스테이크집을 예약해서 모시고 가려고 하는데혹시 이 친구가 고백하려는 제 마음을 눈치 챌까 ㅜㅜ 걱정도되네요.이 친구가 부담을 느낄까요? 
2. 문화생활
정말 데이트코스 어렵더라구요ㅜㅜ저희는 만나면서 공원을 걷거나, 영화 보거나, 서점에 자주 갔었습니다.얼마전에 서점에서 이 친구가 좋아하는 작가라며 책 내용을 말해준 적이있습니다.불륜이야기 이긴 하지만, 얼마나 해맑게 설명해 주는지...!그래서 우연히 찾아보다가 이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연극을 하더라구요.
유명한 연극은 아닌 것 같은데, 이 친구가 좋아하는 작가의 원작으로 하는연극이라서 좋아할 것 같긴한데ㅋㅋㅋ
불륜이라는 약간 자극(?)적인 내용이라서 고민되네요.혹시 약간 자극(?)적인 장면이 나오면 이 친구가 당황하진 않을까 해서요ㅋㅋ
3. 고백 방법
거창하게 고백을 할까 이벤트를 할까 고민했지만, 제일 심플하게진심으로 제 마음을 전해야 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그래서 조그마한 선물?과 함께 제 마음을 전하려고 하는데요!
이 친구는 항상 이어폰을 가방에 넣을 때 막 구겨넣어요ㅋㅋ사실 저도 구겨넣지만, 다들 다시 꺼내서 이어폰 꽂으실 때 엉켜있는 이어폰을 보면..네.. 무지 답답합니다 ㅋㅋㅋ그래서 이어폰줄감개를 선물 하려고 하는데요.
직접 가죽공방? 에서 제작해주시는 가죽줄감개가 있더라구요!그 중에서도 각인 서비스를 해주는 업체가 있어요.그 각인에 "I PURPLE U" 라고 적어서 주려고 합니다.
뜻은 음.. 이 친구가 방탄소년단 팬인데, 뷔라는 멤버가 팬클럽 분들에게사랑? 고마움? 을 표현할때 쓰는 말이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그 것을 모티브로 이 문구로 하려고 하는데오글거리나요?ㅋㅋㅋ
하.. 흔하게 이름 이니셜이나 LOVE 이런 것 보단 괜찮을 것 같은데...도저히 아이디어가 안떠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까지가 제 계획입니다.다음주 주말에 고백을 하려 해서 아직 계획을 짤(?) 여유는 있지만도저히 뭐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레스토랑 예약도 다음주엔 아직 자리가 남아있고,연극 개봉도 다음주고,줄감개도 제작 맡기면 다음주 안에는 나오니까..우선 계획은 이런데
여성분들 어떠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다른 조언 있으시면 댓글로 많이많이 부탁 드립니다.
꼭 기억에 남는 날로 만들어 주고 싶네요!!







★★★★★★★★★★★★★★★★★★★★★★★★★★★★★★★★★
오... 리플 엄청 많이 달아주셨네요!자신의 일처럼 조언해주시고, 좋은 팁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다들 이쁘게 봐주시니 덕분에 용기내서고백을 할 수 있을듯 합니다!
리플에 말씀 주신 것처럼 연극>식사>디저트 코스롤 짜야겠네요.
추가로 말씀 드리자면..
네! 저 모쏠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의 고백은 받아본 적 있지만, 이전에 확실한 마음이 생겼던 이성은 없었구요.이 친구가 제 고백을 받아준다면, 제 인생 첫번째 여자친구가 되겠네요!!
저 자체가 워낙 사람을 쉽게 안사귀고, 약간 진지한 편이기 때문에..재미없는 남자죠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이 친구는 저의 이런 부분을 좋아해 주고, 존중해 줍니다.
익명이라는 힘을 빌려 이렇게 조언도 얻고.쑥쓰럽지만, 글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 그리고 작가님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어서 답변 드릴께요.헤럴드 핀터 라는 작가님 이시구요.
다들 좋아하는 연예인 있지않나요?저는 에이핑크 팬입니다!!저희는 카페에서 서로 가수 영상 보여주면서 자랑도 하고 그래요.
다음주 고백을 위해식당도, 연극도, 선물도 이제 얼른 예약하고 준비해야겠네요!준비할 생각하니 벌써부터 즐겁고, 설레네요.이 친구를 위해, 이 친구와 함께면 뭐든 안 즐겁겠습니까 !!
다들 감사 드립니다.
★★★★★★★★★★★★★★★★★★★★★★★★★★★★★★★★★
223
20
베플ㅇㅇ|2018.07.12 12:42
완전 괜찮은데ㅋㅋㅋ 이정도로 고백하면 감동일듯... 아이퍼플유 뭔가 신경써주는것같고 아주 훌륭함 연극도 아주 훌륭...
베플ㅇㅇ|2018.07.12 12:38
아이 퍼플 유에서 감동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겁나 세심한건데. 보통 이름 새기거나 하는데 일단 사귀는 사이 아니니까 러브 쓰는건 당연히 아닐거고 만약 고백해서 친구로 남든 사귀게 되든 저 문장은 둘 다 좋게 기억될듯. 어떤 남자들은 여자가 아이돌 좋아하는거에 부정적이거나 그런거 하나하나 기억 못하는데 그 친구가 좋아하는 책이나 먹는 취향, 가수와 팬과의 특별한 뜻까지 다 기억하는건 진짜 관심있고 좋아한다는 뜻이고 난 내가 좋아하는 본진에 대해 얘기한거 기억하고 그걸로 뭔가를 줬다면 진짜 감동받을거같음 이게 아이돌 좋아해서기보다 그런것까지 기억을 하고 내 취향을 받아들이고 날 생각하면서 뭔가를 했다는거에 감동. 그리고 댓글들은 참 남이 연애하고 저런 감정을 느낀다는거에 질투하는 사람 너무 많은듯 여기다 쓰면 저런 사람들이 일부러 상처주는 댓글 달고 님도 행복하지 못했으면 좋겠다 하는 심보니까 신경쓰지마요. 그리고 꽃은 누구나 쉽게 하는 선물이고 너무 형식적인 것 같아요. 무슨 이벤트하거나 선물줄때 여자한테는 꽃이랑 백 뭐 이런거 주면 되지 라고 하는 전형적인ㅋㅋ 꽃 좋아하는 여자도 많지만 그건 언제나 줄 수 있는거고 싫어하거나 저처럼 딱히 성의없이 고백한다고 식상한 꽃? 하는 사람도 있을테니까요. 물론 줄감개라고 처음 얘기했을때 엥 줄감개?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가죽으로 공예한거라 했을 때 아 괜찮네 생각했어요 거기에 저런 문구까지ㅋㅋㅋ 아마 아이돌 좋아하면 일단 그거 관련된 굿즈같은거면 좋아할거에요
베플ㅇㅇ|2018.07.12 12:37
저는 꽃도 좋지만 이어폰 줄 감개도 엄청 좋을 것 같은데요? 자신에 대해서 사소한것까지 잘 봐주고 배려해준 거 같아서 감동일 거 같아요 무튼 이래나 저래나 짧지 않은 시간동안 서로 봐 오셨다면 여자분도 어느정도 마음이 있는 거 같고 행복하실 일만 남은 거 같아요 남자분 정말 멋있으시네요 마음 변치 않고 오래 행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