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머글의 아이돌 노래 추천

ㅇㅇ |2017.01.08 20:12
엔터톡| 조회 1,690 |추천 17
베플 ㅇㅇ | 2017.01.08 21:06 신고하기
비투비 last day 취해 그려본다 killing me 목소리 완전 좋아 꼭 들어봐
21
0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 2017.01.08 20:22 신고하기
yes i am 청춘드라마 ost 느낌 ㄹㅇ좋음!!ㅠㅠㅠ 아헐설마 이번콘서트때 창섭이가원하는 떼창을하려나...
19
2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러브앀 | 2017.01.08 21:42 신고하기
밝은노래 좋아하네!! 비에이피 언급해줘서 고마워 럽씩 무대영상(애드립) 시간나면 봐봐음원보다 좋아
18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9:27 신고하기
비스트 이밤 너의 곁으로 / 그곳에서 / I'm Sorry(2013년도에 나온거 신버전) / 오아시스 / Midnight(별 헤는 밤) / Dream Girl / 주먹을 꽉쥐고 등등! 노래 좋은거 많아!!

이미지확대보기

3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4:27 신고하기
엑소팬은 아니지만 엑소 노래중에 꾸준히 듣는 수록곡 - 첫눈,피터팬,December 2014,나비소녀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4:25 신고하기
비스트 I'm sorry(이 노래가 두갠데 둘 다 좋아),주먹을 꽉 쥐고,불러보지만
4
0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2 13:49 신고하기
비투비 별 여기있을게 비투비-블루 내곁에서있어줘 추천합니댜
1
0
답글 0 답글쓰기
멜디 |2017.01.12 00:05 신고하기
에쓰아이엠을알다니ㅠㅜㅜㅠㅠ 노래들을줄 아는구나 쓰니?★
3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9 16:50 신고하기
그 쩰리 하리보 스타믹스지?ㅋㅋㅋㅋㅋ아님 말구.. 세븐틴 끝이 안보여,만.세도 들어봐 좋당ㅇㅎㅎ

이미지확대보기

1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9 16:15 신고하기
인피니트팬은 아닌데 Can You Smile하고 60초 진짜 너무 좋아함 성규솔로앨범곡들이 거의 다 좋았던거 같음 종현첸 하루도 굿
4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9 07:55 신고하기
세븐틴 노래중에 떠내려가, 20 도 좋아!!추천하고 갈께!!

이미지확대보기

1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8 23:48 신고하기
육성재 love song 진짜 인정ㅠㅠ아직 들음..
5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8 23:19 신고하기
나는 그려본다 추천하고 갈껳ㅎㅎ

이미지확대보기

6
0
답글 0 답글쓰기
러브앀 |2017.01.08 21:42 신고하기
밝은노래 좋아하네!! 비에이피 언급해줘서 고마워 럽씩 무대영상(애드립) 시간나면 봐봐음원보다 좋아
18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8 21:06 신고하기
비투비 last day 취해 그려본다 killing me 목소리 완전 좋아 꼭 들어봐
21
0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1.08 20:56 신고하기
인슾이지만 진짜 좋은 곡들만 모아 놓았네~~ 캔유스 60초 선인장 진짜 다 좋아ㅠㅠ 짤은 언급 고마워서ㅎㅎ

이미지확대보기

17
0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1.08 20:30 신고하기
세븐틴노래중에 표정관리랑 20도 진짜좋아!! 한번 들어보라고 추천하고 갈게,,,@@
1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8 20:24 신고하기
엑소 썬더 ㅠㅠ 배운분이시다♡
0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8 20:22 신고하기
yes i am 청춘드라마 ost 느낌 ㄹㅇ좋음!!ㅠㅠㅠ 아헐설마 이번콘서트때 창섭이가원하는 떼창을하려나...
19
2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1.08 20:18 신고하기
와.... 음잘알 인정입니다 ......대박
0
0
답글 0 답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