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입은 웬디 복근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한쮸미 |2017.08.09 16:02
엔터톡| 조회 112,029 |추천 240
베플 ㅇㅇ | 2017.08.10 01:57 신고하기
웬디ㅠㅠㅠㅠㅠㅠ♡

이미지확대보기

47
6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 2017.08.10 01:29 신고하기
아개기염에막짤ㅋㅋㅋㅋㅋㅋ
37
3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 2017.08.10 01:42 신고하기
와 긔여미 진짜ㅠㅠㅜㅜ
32
5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3:26 신고하기
진심으로 얼굴 많이 큰거같음 이 사진들 보니까 더 못생겨보여
0
0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1 16:45 신고하기
진짜 고급스럽게 생김
1
2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8.11 14:27 신고하기
첨 본앤데 ,, 이쁘긴 한데 세번빼 사진 얼굴이 엄청 커보이네 .. 원래 얼굴이 큰강?
3
0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1 07:21 신고하기
웬디 너무 귀엽잖아~~ 꾸러기 컨셉이 너무 어울려서 좋음
0
1
답글 0 답글쓰기
네퇘지 |2017.08.11 02:34 신고하기
메인보컬임?? 그럼 여아이돌 ㅇㅈ 아님 ... 이수만 노안왔나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23:22 신고하기
진심 이쁜건 모르겠음 얼굴은 작은 얼굴은 아닌데 살을 저렇게 빼서 얼굴이 커보임
2
1
답글 1 답글쓰기
경짱 |2017.08.10 21:24 신고하기
근데 웬디 귀밑턱이 없어서 너무 부자연스러워 ㅠㅠ
2
1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20:56 신고하기
진심 웬디가 왜 돼지임?? 우리엄마랑 아는형님 레벨 편 같이 보는데 웬디보고 거미 다리라 그럼 저렇게 마른데 춤을 출 수있냐고 제발 질투심에 눈멀어 말도 안되는소리 짓껄이지 않았으면..
1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20:18 신고하기
지방이 너무 빠져서 안쪽 근육이 드러난 거지.. 뼈랑 가죽밖에 없다. 다들 건강하게 활동했으면.. 충분히 예쁜데.
5
0
답글 0 답글쓰기
1234 |2017.08.10 15:49 신고하기
약간 마녀상같기도 하고.....
8
3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14:13 신고하기
근데 애는 가슴이 심각하게 없더라
7
14
답글 2 답글쓰기
판정화 |2017.08.10 13:42 신고하기
회사빨 거품여돌 판에서 영업질 금지 ㅂㅁㄱ

이미지확대보기

6
15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13:26 신고하기
그렇게 돼지라고 욕먹던 덤덤때도 항상 복근은 있을정도로 상체는 근육하고 뼈밖에없었는데 어릴때 축구해서 다리에 근육이 많은건데 하체만보고 사람들이 돼지라고 욕하니.. 진짜 울 승완이ㅠㅠㅠㅠ

이미지확대보기

12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13:10 신고하기
웬디 넘넘 이쁘당 !!♡다이어트하느라 고생한것도 보이고...근데 웬디 키랑 몸무게 얼마정도로 보여??웬디처럼 빼고싶어서ㅠㅠ

이미지확대보기

6
2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13:03 신고하기
근데 웬디 복근은 살올랐을때도 있었는데... 그리고 밑에 악플쓰는것들은 돼지라 열폭하는거임?
2
0
답글 0 답글쓰기
ㅗㅗㅗㄴㅁㅅ |2017.08.10 12:49 신고하기
이런 몸매 멀보고 사진 찍는지원.... 이해불가.
1
7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12:21 신고하기
막짤 졸귀다...
4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12:18 신고하기
나 왜 마지막짤 저장하고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12:17 신고하기
머리가 큰 편인가..?
5
2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12:06 신고하기
ㅋㅋㅋㅋㅋㅋㅋ개기엽다
3
0
답글 0 답글쓰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