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추추추추가)강다니엘 담배 빼박 ㅋㅋ 수고^^77

ㅇㅇ |2018.02.28 16:26
10대 이야기| 조회 114,824 |추천 577
베플 ㅂㅅ같은쓰니년 | 2018.02.28 16:36 신고하기
나 다걸고 다니엘팬은 아닌데 쓰니 약올리는말투나 어떻게든 한연예인 깔려는게 진짜 한심해 보임.. 성인이 담배피는게 나쁜거냐? 글도 저거 밑댓보니까 고양이 장난김이라자나
265
17
답글 36 답글쓰기
베플 ㅇㅇ | 2018.02.28 19:32 신고하기
저거 매니저패딩인데ㅋㅋㅋㅋ사진증거도있구만. 너가 강다니엘담배핀다고 이제큰일난거처럼 글올리고싶은가본데ㅋㅋ니가 진짜로 쟤가 담배피던안피던 상관안하면 이런글자체를쓰지를않겠지ㅋㅋㅋㅋㅋㅋ

이미지확대보기

203
25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 2018.02.28 17:41 신고하기
다른애한테 피해 안줬음한다 ??ㅡ끝 문장 너 워너블이니 ?? 워너블이 또 강다니엘 까는거였어 확실하지도 않은거 가져와서 이런글 쳐올리는 악개였구나 23살 성인이 담배펴도 문제될것도 없지만 이글 자쳬가 허위사실 허위루머라 PDF 따서 고소메일은 보냈어 경찰서서니 최애 밝혀지면 ㅈㄴ챙피하겠다 ㅡㅡPDF 메일 보내줘 ■■■ ㅡㅡㅡ허위루머글 댓 그만 ㅂㅁㄱ

이미지확대보기

163
19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18.03.03 21:56 신고하기
풉.....푸?ㅋㅋㅋㅋ푸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푸..풉풉풉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하하하?!!!!!푸?...푸헤..?ㅋㅋㅋㅋ푸흡..ㅋㅋ푸웁!..풉풉풉...푸하하하?...푸하?...푸?푸?푸하하?!!캬캬캬캬캬ㅋ!!!!!!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니엘은 타격1도 없구요ㅠ여전히 잘나가구욬ㅋㅋㅋㅋㅋㅋ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3 18:06 신고하기
지능적인 윤지성 안티구나 안그래도 지성이 팬덤 대다수는 몸 사리고 조용히 처박혀서 사는데
2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3 01:21 신고하기
논란에 불을 지펴보겠다며 생지랄을하지만 타격제로라 미안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지성이까지 대놓고 비꼬는 니 수준 더 안봐도 알겠다
4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21:47 신고하기
담배피는게 어때서ㅋㅋㅋ 성인인데
2
0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3.02 16:05 신고하기
추가글보니 걍 싸이코 같은덱ㅋㅋㅋ댓글800개
1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15:56 신고하기
제발 주위에 남사친없는거 티좀내지마 ㅋㅋㅋㅋㅋ
0
0
답글 0 답글쓰기
민민민 |2018.03.02 15:16 신고하기
성인이 담배피는게 뭐 큰 문제임? 그걸 까발리는 사람이나 아니라 변명하는 사람이나... 난또 미성년자인 줄 알앗네..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13:48 신고하기
아니 저게 스크류바 막대기라니 말이되냐ㅋㅋㅋㅋㅋ
0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13:37 신고하기
담배좀 피면 어떠냐? 연예인들 스트레스 엄청 받는데 그걸 풀 수 있는 먼가가 있어야 될 거아냐. 쓰니 너같은 애들때문에 연예인들 숨통 막혀서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는거야. 강다니엘 팬도 아니고 멋도 아닌데 좀 그만좀 해라.
2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10:27 신고하기
아니 미성년자도 아니고 성인인데 담배피면 안돼는건가?ㅋㅋㅋㅋ 성인된 아이돌은 담배랑 술같은거 하면 안돼는가봄 ㅋㅋㅋㅋ 진짜 고지식한 애들많네 만약에 담배 핀다고 해도 법적으로 사회적으로 질타 받을필요는 없음 성인이니깐 글고 다니엘이 담배 핀다고 해도 방송에서 한것도 아니고 사석에서 하는거면 상관없지않음?참 너도 한심하다 성인이 담배핀다고 깔려고 하고 니인생이 불쌍타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08:20 신고하기
근데 담배핀다고 해도 왜 문제가 되냐...??? 쟤가 니들처럼 학교다니는 줄 아냐
0
0
답글 0 답글쓰기
|2018.03.02 08:20 신고하기
피든 말든 참 별거가지고들 ㅈㄹ들이다 ㅋㅋㅋㅋㅁ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06:40 신고하기
성인인데 뭐 어때서 라는 말이 왜 아이돌이 담배피면 안된다는 생각을 심어주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연관성 줫도없다....글 쓸거면 똑바로써 대가리 빈거티내지말고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06:39 신고하기
ㅈ초딩이 약올리고싶어서 쓴거같네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06:38 신고하기
아니 시1발 강다니엘 팬 아닌데 딴거 다떠나서 너 뭘자꾸 쳐 추가하냐? 진짜 조카 찌질해보여; 강다니엘 안까여서 분 안풀려서 정신승리하는것같음....ㅉ
0
0
답글 0 답글쓰기
머랴 |2018.03.02 05:08 신고하기
누가보면 강다니엘 미성년자인줄 ㅋㅋㅋㅋ 성인이 담배피는 게 문제될거있어? 다니엘이 미성년잔데 담배를 폈어, 담배로 누군가에게 피해를 줬어? 대체 왜 욕먹는지 하나도 이해안가네.
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04:00 신고하기
추가글 단거 좀 모자란 애가 단 느낌..?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웃곀ㅋㅋㅋㅋㅋㅋ
1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2 03:17 신고하기
도대체 왜까이는거야? 마약을했냐 음주운전을했냐 럽스타를했냐 배드신을찍었냐 표절을했냐 범죄를저질렀냐 콘돔이 나오길했냐 성인이 담배피고 술마시는게 왜?? 그리고 담배피는거 니들이봄?니네 오빠들은 안그럴꺼 같아? 니네 본진 누구야?? 얼마나 깨끗한지 좀보게^^ㅋㅋㅋㅋ
2
0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고것은 |2018.03.02 02:50 신고하기
얘 진짜 어디 아픈 얘 아니냐? 진ㅁ짜 최선을 다해서 깐다,,,
4
0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