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성폭력 피해자고 가해자는 무혐의였지

ㅇㅇ |2018.04.16 23:34
엔터톡| 조회 30,136 |추천 370
베플 ㅇㅇ | 2018.04.17 00:39 신고하기
그래 너같은 경우도 있고 동호처럼 무고하게 고통받다 무혐의 받는 사람도 있을거고 모든 일은 일반화시킬수없다는 거
190
51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 2018.04.17 04:24 신고하기
아니 근데 강동호 사건에서 피해 여성이란 말은 쓰면 안되는거 아니야? 자꾸 피해여성이라 그러는데 지금 입장에서는 강동호가 피해잔데? 쓰니는 화이팅 잘 되었으면 좋겠어
187
35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 2018.04.17 10:14 신고하기
진짜 궁굼한데 이 글을 왜 걔 무혐의기사 뜬 후에 올리는거임? 왜? 전혀 상황이다르고 걔는 한 쪽이 고소한것도 아니고 맞고소한건데
58
5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21 15:28 신고하기
피해여성이지랄ㅋㅋㅋㄱㅋㅋㅋㄱㄱㅋㅋ2차가해오지네 상황자체가다른데 멍청하게 감정이입만하지말고 기사좀쳐읽고와라 그리고 피해여성X 정신병자.꽃뱀년O
0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20:20 신고하기
그건 너의 사례고 억울한 사람이 누명쓰고 있다가 수사후에 무혐의로 정의구현되는 사례도있지 일반화하려곤 하지마
1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11:35 신고하기
애잔하게 반박못하고 댓글마다 반대박는애들아 니들이 아무리 난리쳐도 걔가 혐의없음무혐의가 변할거같아? 케이스가 정반대구만ㅋㅋ 본문은 피해자가 피해자로남은거지만 가해자로 낙인찍혔던 강동호가 피해자인거야 우습다 기대했던결과안나와서 열폭하는모습이
5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8:15 신고하기
고딩때 학원끝나고 집이 종점이라 버스에 내렸는데 남자가 따라내려서 내뒤에서 팔로 목을 감고 넘어뜨린뒤 옆에 나무풀숲으로 끌고갔어 그짓을 하려는데 비명을 막 질러서 다행히 지나가던 봉고차에서 아저씨들이 내려서 남자를 제압을 했지 법원에 갔더니 변호사를 사왔더라고. 변호사가 나한테 그냥 길을 물으려 할수도 있던거 아니녜 혼자 피해자석에 선채로 내가 너무 억울하고 눈물이나서 울먹이며 그럼 길을 물어보지 왜 뒤에서 목을감고 쓰러뜨린뒤 끌고갔냐했지 엄마가 방청석에서 힘들어하는 날 보더니 판사한테 아 그만하겠다고 합의를 본댔나 어쨌나 그후 일은 오래돼서 기억이안나 구두로 합의본다했으니 무혐의가 됐으려나? 17년 전이고 낙후된 곳이라 cctv같은것도 없었고. 이런일엔 피해자가 증명해야될것들이 너무 많아 증거가 없으면 오히려 내가 무고죄가 되는거고. 다른 상황이지만 피노키오 보면서 그때 생각이 많이나더라. 증거가 없다고 무혐의가 나왔다고 단지 그게 진실이진 않은걸 알아줘 어떤 특정인을 향해 쓰는 댓글은 아니야. 진실은 본인들만 알겠지ㅎ
7
2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ㅇㅇ |2018.04.18 00:48 신고하기
이런 경우들 때문에 정말 억울하게 성추행 혐의 받은 사람들까지 싸잡혀 성추행범으로 몰아지는거같음. 성범죄 관련 법 좀 제대로 세워졌으면..그래서 여자나 남자나 진짜 억울한 사람없게 벌 받을 사람은 죗값치루는 환경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음
4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3:20 신고하기
정말이라면 너무 슬프고 안타까운데 엔터톡에 쓰는 이유가...? 첨부한 사진도 강동호가 증거불충분이 아닌 입증을해서 무혐의 받은걸 보고 팩트 받아들이지 못하던 무논리 빼액충이 뿌리고 다니고 있던거여서..
22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3:10 신고하기
너랑 강동호는 케이스가 완전 다른데? 너는 증거불충분 무혐의고 강동호는 혐의없음무혐의야............ 그리고 저 짤은 강동호에게 해당 안된단다;
17
4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3:09 신고하기
글쓴이 일은 매우 안됐는데..이걸 왜 엔터톡에쓰니?
15
3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3:08 신고하기
넌 증거불충분 무혐의구나 강동호는 아예 사건 자체가 일어나지 않았다고 결론 났던데 혐의가 아예없어서 무혐의
11
3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2:56 신고하기
동호 고소한 그년은 어찌됐어? 역고소 당했다든데 사실일까?
0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2:47 신고하기
그럼 진짜 궁금해서 그런건데 강동호 그여자는 없는말 지어낸거래요??!!
0
2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2:46 신고하기
너랑 강동호 케이스는 다르잖아
14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2:41 신고하기
이런 상황 있고 저런 상황 있는거 아는데 다른 사람 상황 확실히 알지도 못하면서 이런 게시물 쓰면서 피해여성한테 함부로 말하지 말라는건 2차 가해야. 대한민국 법조계가 그리 만만한 곳도 아니고 무혐의 내린 검사 바보도 아니잖아. 한 번 붙은 꼬리표는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는게 이런건가...무혐의를 받아도 이런 말 들으면서 고통받아야 하는구나. 그 상대방 여성에 대한 게시물을 쓴것도 아니고 동호 무혐의 받았다는거 알려주는건데 그게 그렇게 아니꼬운거임?
8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2:40 신고하기
쓰니야 너 안타까운건 알겠는네 네 상황하고 강동호상황은 아예 다르게 무혐의난거야 강동호케이스는 여자가 혐의자료 제출한거에 강동호가 반박자료 제출해서 증거불충분 무혐의가 아닌 "혐의없음 무혐의" 로 결론난거야 그리고 그 짤은 네 케이스에 맞을지는 몰라도 강동호케이스에는 하나도 안맞아ㅠ 내가 첨부한 짤 참고해.. 그리고 너 여성분을 피해여성이라고 지칭하고있는데 그 부분은 강동호에대한 2차가해고 법적처벌받을수있다는거 알아둬라

이미지확대보기

22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2:31 신고하기
넌 힘내고 그 마음 잊지말고 니 억울한거 강동호도 똑같을거란거 알았으면 좋겠다
11
1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ㅇㅇ |2018.04.17 22:18 신고하기
강동호는 증거불충분이 아니지. 그 여자측은 증거를 충분히 내놨었고 그걸로 검찰 송치가 된 거잖아. 그런데 강동호측에서 그 증거를 뒤집을 다른 증거를 내놓은 거야, 그래서 아예 혐의없음이 된 거임. 글쓰니 입장은 딱하고 안타까워, 하지만 강동호랑은 다른 케이스 인 것 같음
20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2:15 신고하기
증거불충분 무혐의가 아니라 혐의없음 무혐의로 알고있는데??
12
0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2:13 신고하기
말은 똑바로 해줘 피해여성은 아닌거 같아
5
0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