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진 미쳤다 진짜

ㅇㅇ |2018.05.17 00:23
엔터톡| 조회 42,067 |추천 705
베플 ㅇㅇ | 2018.05.17 01:43 신고하기
세상 잘생긴거 볼때마다 놀라는중 ㅋㅋㅋㅋ짤은 잘생긴 알파카라기에..ㅎㅎ

이미지확대보기

162
1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 2018.05.17 00:30 신고하기
가까이에서 보면 그저,, 마이러브,,

이미지확대보기

150
1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 2018.05.17 00:30 신고하기
진짜 헉했다 어디로 절하면되는지..

이미지확대보기

133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9 11:21 신고하기
미쳤다

이미지확대보기

2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9 00:11 신고하기
진아..이번 앨범 열일했더라ㅜㅜ
1
0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5.18 17:20 신고하기
석찌니 존잘러♡

이미지확대보기

2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8:09 신고하기
ㄹㅇ 상견례 프리패스
4
0
답글 0 답글쓰기
최고 |2018.05.18 07:24 신고하기
외모도 탑이지만 성품도 탑이랍니다

이미지확대보기

10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3:24 신고하기
석찌 잘생겼다 ㅠㅠ

이미지확대보기

8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2:52 신고하기
이번에 진 파트 많기를 바랄뿐입니다... 이즈 럽❤️
9
0
답글 1 답글쓰기
RovenaDiCosta |2018.05.18 00:56 신고하기
ACTOR VISUAL

이미지확대보기

9
0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33 신고하기
진은 인현왕후 뷔는 장희빈 같다고 유명하잖음ㅊㅋㅋㅋㅋ

이미지확대보기

5
0
답글 0 답글쓰기
RovenaDiCosta |2018.05.18 00:31 신고하기
Jin

이미지확대보기

9
0
답글 0 답글쓰기
RovenaDiCosta |2018.05.18 00:28 신고하기
Gorgeous

이미지확대보기

4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27 신고하기
약간 남자들이 설현 볼 때 이런 느낌일까 싶음.. 존잘인데 개청순
9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12 신고하기
든든한우리맏형이자맏내

이미지확대보기

16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11 신고하기
와.... 머글인데 ㅇㅈ합니다 존잘...; 며칠 전에 그 순정만화 짤도 ㄹㅇ개쩔었는데 진심,,,,,,
12
0
답글 0 답글쓰기
Cather |2018.05.18 00:05 신고하기
김 석진, 은 정말 잘 생겼어. 나는이 표정을 좋아한다.
12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01 신고하기
ㅇㅈㅇㅈ
6
0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5.17 23:59 신고하기
팬은 내 아이돌이 미쳤다 --------- http://pann.nate.com/talk/342035440
3
0
답글 0 답글쓰기
RovenaDiCosta |2018.05.17 23:58 신고하기
SHOULDER GANGSTER

이미지확대보기

14
0
답글 0 답글쓰기
RovenaDiCosta |2018.05.17 23:55 신고하기
Most gorgeous❤

이미지확대보기

14
0
답글 0 답글쓰기
RovenaDiCosta |2018.05.17 23:52 신고하기
Jin❤

이미지확대보기

15
0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