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판
마이
검색창 열기
판 검색
검색어 삭제
검색
홈
톡톡
팬톡
배틀톡
기자 PICK 판
톡톡쓰기
'그룹'
검색결과
톡톡 검색결과
더보기
[추천선플만] 하츠투하츠가 결국 걸
그룹
원탑 될수밖에 없는 이유
(6)
ㅇㅇ
|
26.06.07 23:32
탄핵리스트 아이유랑 같이 나온
그룹
(28)
ㅇㅇ
|
26.06.07 22:39
잠실 국민들에게 응원하는 걸
그룹
베리굿 멤버
(23)
ㅇㅇ
|
26.06.07 02:39
아이브, 에스파가 서로 싸우던 걸
그룹
판을 하츠투하츠가 천하통일할듯
(19)
ㅇㅇ
|
26.06.06 15:13
[추천선플만] 중소걸
그룹
리센느가 에스파, 아일릿, 코르티스, 엔믹스...
(23)
ㅇㅇ
|
26.06.05 23:32
팬톡 검색결과
더보기
[군대] 하이브 타
그룹
이번에 국내팬 선예매했나봄
(0)
ㅇㅇ
|
26.05.05 15:25
[군대] 그소속사
그룹
표절 이슈 뜬거
(5)
ㅇㅇ
|
26.04.21 16:55
[군대] 이거 알았음? 전세계
그룹
최초로
(0)
ㅇㅇ
|
26.04.29 09:55
[군대] 전세계
그룹
최초로 앱뮤글로벌 차트 전곡진입한거래
(0)
ㅇㅇ
|
26.03.21 16:37
[군대] 유출 관리좀 하지 최근 컴백한 모
그룹
은
(0)
ㅇㅇ
|
26.03.04 01:08
톡톡 댓글 검색결과
더보기
베플
ㅇㅇ
26.06.03 21:16
추천
117
반대
34
블핑을 따라한거임 ㅋㅋㅋㅋㅋ 에스파야마로
그룹
컨셉 ㅈㄴ 확실하고 개성있는
그룹
인데 뭔 ㅋㅋㅋㅋㅋㅋ 합천지야 애쓴다 ㅠㅠ...
진심 궁금한데 에스파는 왜 미국에서 안먹히는거 같아?
댓글 전체보기
베플
ㅇㅇ
26.06.03 21:57
추천
98
반대
35
뭐 그래 미국인기 최고라던 너희
그룹
은 어째서인지 초동도 망하고 뭐 해외브랜드 엠버서더는 커녕 패션위크조차 한번을 초대를 못받던데...
진심 궁금한데 에스파는 왜 미국에서 안먹히는거 같아?
댓글 전체보기
베플
ㅇㅇ
26.06.04 05:51
추천
80
반대
10
블랙핑크와 트와이스의 장점만을 합친
그룹
르세라핌 ㅋㅋㅋ
하이브 내부 보고서 왜 아무 일 없이 묻힌걸까
댓글 전체보기
베플
ㅇㅇ
26.06.07 10:03
추천
63
반대
5
솔직히 아이돌들 본인들도 해외 뚫은 케이팝 아이돌 대라그러면 방블트 정도 외에는 자기들도 스스로 본인들
그룹
못댈거같은데 ㅋㅋㅋ
릇퀴들 해외성적 타령하는 거 왜케 웃기냐
댓글 전체보기
베플
ㅇㅇ
26.05.29 13:25
추천
104
반대
35
여름 땡볕에서 레모네이드 마시는 느낌인데 뮤비는 확실히 에스파 스타일이네 ㅋㅋ 약간 2세대 걸
그룹
여름곡 느낌도 나고 좋은듯
에스파 ‘LEMONADE’ 어때?
댓글 전체보기
팬톡 댓글 검색결과
더보기
ㅇㅇ
26.04.15 17:35
추천
2
반대
1
그룹
이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한거자나 아쉬울 수 있겠지만 최선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한거였을테니까 존중해
정국 탈방탄 실트 뭔데?
댓글 전체보기
ㅇㅇ
26.04.15 13:24
추천
2
반대
2
ㅁㄷ그럼
그룹
때문이지 약속했다잖아 투어추가한 진은 약속 못지킨거라고 직접 말했고
정국 탈방탄 실트 뭔데?
댓글 전체보기
ㅇㅇ
26.04.15 13:02
추천
1
반대
0
그룹
때문이라고 직접말함
정국 탈방탄 실트 뭔데?
댓글 전체보기
ㅇㅇ
26.04.15 10:50
추천
5
반대
13
최애 의견 정국이도 가고 싶었대잖아
그룹
때문에 슈퍼볼 못간거잖아
정국 탈방탄 실트 뭔데?
댓글 전체보기
베플
ㅇㅇ
26.04.11 07:41
추천
10
반대
0
그
그룹
이용해서 방탄이랑 아미 까려고 그러는거지 그
그룹
팬도 아닐거임 약슴퀴 둘중 하나짓
미쳤나 대놓고 날조질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