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판
마이
검색창 열기
판 검색
검색어 삭제
검색
홈
톡톡
팬톡
배틀톡
기자 PICK 판
톡톡쓰기
'나이'
검색결과
톡톡 검색결과
더보기
한때
나이
차이많이났던 사람들하고 연애하고서 눈높아진건가요?
(0)
ㅇㅇㅇ
|
26.06.17 09:34
제일 돌아가고 싶은
나이
(132)
dsd
|
26.06.15 22:38
나
나이
많아요 88년생 39살 내년에 40이야 아
나이
먹으니깐...
(0)
경섭쓰니
|
26.06.16 15:21
나이
운운하는 애들의 속셈은 알겠는데, 정작 경제권이 누구에게 있니...
(1)
ㅇㅇ
|
26.06.15 19:26
나이
들수록 더더욱 끼리끼리 만난다
(3)
ㅇㅇ
|
26.06.16 09:06
팬톡 검색결과
더보기
[군대] 한국
나이
가아닌중국산
(0)
HONEY
|
26.04.10 00:27
[좋은글] [좋은글] 여성은
나이
가 들면서 난소가 노화되어 기능이...
(0)
좋은글
|
26.02.13 10:52
뱃살의 원인은 다양하다. 가족력,
나이
, 생활습관 등 여러 요인이...
(0)
좋은글
|
26.02.13 10:08
예전부터 간간히 무릎이 아팠으나 심하지 않고
나이
가 들어 자연히...
(0)
좋은글
|
26.02.06 11:28
[좋은글] [좋은글] 20대
나이
에 성공한 CEO의 공통점 10가지
(0)
좋은글
|
26.01.27 11:22
톡톡 댓글 검색결과
더보기
베플
ㅇㅇ
26.06.16 01:36
추천
115
반대
25
나이
가 많은팬이 문제는 아니지 근데 ㅇㅁ들은
나이
많은팬들이 아들맘짓해서 ㅂㅌ만 최고라고 다른 그룹 까는게 문제임
방탄줌들은 왤케 팬덤에서 쉰내가 나냐 같세대 타돌들은 안그런데 방탄줌만그럼 ===랩몬 정국 알엠 제이호 지민 슈가 뷔 태진 석진 비티에스
댓글 전체보기
베플
ㅇㅇ
26.06.16 01:11
추천
105
반대
54
13년차에 팬도 같이
나이
먹는게 당연하지 그만큼 꾸준한 코어 높고 콘서트나 굿즈등 돈쓰는 팬들 많아서 투어 여는곳마다 몇만석 다...
방탄줌들은 왤케 팬덤에서 쉰내가 나냐 같세대 타돌들은 안그런데 방탄줌만그럼 ===랩몬 정국 알엠 제이호 지민 슈가 뷔 태진 석진 비티에스
댓글 전체보기
베플
ㅇㅇ
26.06.16 02:00
추천
93
반대
1
나이
에비해 연애경험이 별로없나보네 모쏠같은 행동이었음 ㅋㅋㅋ 미안하고 고마운맘에 그런거라면 오늘 즐거웠다 담엔 제가 맛있는거...
소개팅 남자 호감? 이건 뭘까요..
댓글 전체보기
베플
ㅇㅇ
26.06.14 17:57
추천
142
반대
62
내내 지금 얼굴 시뻘개져서 달려드는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나이
쳐먹고 딸뻘 여돌 하나 못잡아먹어서 안달난거 현타 안오세요
장원영 이제 막나가네
댓글 전체보기
ㅇㅇ
26.06.16 02:41
추천
91
반대
37
ㅂㅌ못까니깐 팬
나이
로 까네 애쓴다
방탄줌들은 왤케 팬덤에서 쉰내가 나냐 같세대 타돌들은 안그런데 방탄줌만그럼 ===랩몬 정국 알엠 제이호 지민 슈가 뷔 태진 석진 비티에스
댓글 전체보기
팬톡 댓글 검색결과
더보기
ㅇㅇ
26.06.11 01:53
추천
2
반대
0
제미
나이
에게 어느 1992년생 남자 트로트 가수의 병역 의혹을 질문했다
팬들은 ‘내 심장’ 이라는 그 남자 트로트 가수 및 그 팬들 스샷 모음 (스압주의)
댓글 전체보기
쑤니
26.05.21 20:01
추천
7
반대
4
찾아가서 싸인받았다 자랑질하면 온갖 팬들이 너도나도 가수 사생활 동선 판다고 달라들텐데 진짜 팬 맞나 진짜
나이
값들 좀 하시지요
무대에선 내 심장이라고 하더니 현실은 너무 차갑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ㅇㅇ
26.05.21 08:30
추천
4
반대
7
그렇게 사적인 자리까지 나팬이오 하고 나타나면 사생팬취급 받습니다
나이
도 있으신분이 어린애들과 행동이 전혀ㅇ다르지 않네요 팬과...
무대에선 내 심장이라고 하더니 현실은 너무 차갑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ㅇㅇ
26.05.10 21:47
추천
0
반대
0
그렇다기엔 히어로팬들 투표각 잡힌 거 봐라
나이
탓도 아님 걍 k아미들이 노동 귀찮아함
아니근데
댓글 전체보기
베플
ㅇㅇ
26.04.23 16:51
추천
11
반대
0
그 씨발것들은
나이
처먹고 왜그러는지 존나 노이해 인생에 커뮤에서 아이돌 까는게 최대업적인가봄
이래서 더쿠련들 패는게 맞다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