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비투비 이창섭 염색함

|2018.11.23 22:19
조회 43,969 |추천 427

음방보니까 은발같기도 하고 팬싸사진 보니까 핑크로 다시 한건가 싶네

ㅜㅜㅜㅜ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리고 너무 이쁨

조명에따라 달라보이는건지 모르겠지만 팬싸에서 확실히 핑크가 많이 보인다!! 둘다 이쁨ㅜㄴ 개인적으로 이창섭 핑크머리 너무 보고싶었어서 너무 기뻐ㅠㅠ

오늘 뮤뱅 1위하고 이백여일만에 올라온 셀카 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1위 축하하고 은광아 건강하게 나와서 만나자!! 예지앞사!!!!

427
33
베플ㅇㅇ|2018.11.23 22:34
대박.... 비투비 노래 짱좋아하는 타팬인데 순간 보고 헉했다 ㄹㅇ 잘어울려...
베플ㅇㅇ|2018.11.23 22:54
와씨 야자 하느라 음방 못 봤는데 갑자기 멤버들 인스타 알림 너무 많이 뜨길래 뭐지 하면서 봤는데 이창섭 은발....... 하
베플ㅇㅇ|2018.11.24 07:35
조카좋아 창섭이 저머리하고 어제 자꾸 자기 아이돌같지않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염ㅋㅋㅋㅋㅋㅋ창섭아 너 원래 아이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