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사진)여드름 때문에 진짜 죽을것같아요

ㅇㅇ |2019.11.07 13:27
조회 239,556 |추천 549

 

여드름 때문에 정말 오랫동안 고생 중입니다.

16살부터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지금까지 단 한 순간도 여드름 없이 살아본 적이 없습니다.

부모님은 두분다 여드름으로 고생하신적 없었구요. 유전적 영향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처럼 심하게 고생하는 사람들은 자살충동도 여러분 느꼈을 거에요. 저만의 문제는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남들은 대학교가면 좋아진다고 했는데

저는 오히려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일단 제가 해본 것 말씀드릴게요

제가 안해본 것 중에 효과 괜찮은 방법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1 피부과 압출과 관리

2 PDT 시술

3 한의원 약먹기

4 피부과 약먹기 (로아큐탄)

5 크레오신

6 벤조일퍼옥사이드 연고

7 양배추즙

8 채식

9 화장품 안바르기

 

판에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각자 좋은 방법을 알고있을거라 믿고

도움을 청해봅니다.

지금 상태는 참고로 이렇습니다.


 



이것도 지금은 많이 좋아진 상태입니다.

평소엔 더 심하게 올라옵니다.

다른 쪽이 더 심한데 혐오스러운 사진일까봐 덜 심한 쪽 사진을 올려봅니다.

 

 

댓글에 달린 정보를 저말고 다른 사람들도 꼭 보고 도움을 받았으면 해요

집단지성의 순기능을 보여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진짜 도움은 안되더라도 제가 안해본 다른 방법이라도 있으면 기대라도 할 수 있으니까요.

희망을 가져봅니다.


549
13
베플ㅇㅇ|2019.11.07 14:13
진짜 마음고생 심할것같다. 근데 괜히 도움 준답시고 더 알려줬다가 안맞으면 더 상처될것같아서 조심스럽네. 힘내자 내가 알기론 시간이 가장 답에 가깝다고 해. 어떤 시련이던 이 모든 시련은 다 사라지게 되니까 조금만 참자 진짜
베플ㅇㅇ|2019.11.07 14:53
최근에 정보들 보면 로아큐탄이 직빵이라는 말이 있떤데 그걸 해도 이런가요? 이소티논이라는 약도 처방 받아보는건 어떨까요? 일단 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기도해요
베플ㅇㅇ|2019.11.07 13:54
https://pann.nate.com/talk/348048514?page=1 쓰니. 솔직히 말해서 저기 했던거 보니까 해볼만한건 다 해본거 같아 그래도 내가 아는 방법있으니까 알려줄게 예전에 판톡선에 올라왔떤 글인데 이거 도움될 것 같아 정독해보자. 약이 도움안됐다고 하면은 저 글에 설명해주는 바하겔 같은거는 어떨까 나 코피지 없앤다고 바하겔 쓰고있는데 각질제거때문인지 모공에 피지가 좀 덜쌓이는 느낌이야 예전만큼 여드름이 안올라오는 것 같아 지성이면은 바하가 잘 맞다고 하더라. 브랜드는 뭐가 맞을지 모르겠으니 일단 바하겔 쓰라는 말만 할게 나도 다른 사람들이랑 비슷하게 뭘 추천하기가 조심스럽네. 참고로 나는 바하겔 ╋ 징크크림 이렇게 쓰는 중이야 바하겔이 각질제거해주고 징크크림은 약간 스팟제품 처럼 올라오거나 압출 한뒤에 진정 재생되라고 쓰고있고, 그러면 그냥 방치할때보다 빨간 흉이 더 빨리 사라지더라. 나도 여드름 피부라서 고딩때 고생심하게 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 나도할수있는건 다 했었거든. 비슷한 마음이고 추천을 원하니까 일단 도움될까 알려줘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