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레벨 탈덕하고 트와 아이들 간잽중인데 팬덤어때

ㅇㅇ |2020.10.25 13:06
조회 1,207 |추천 6
아이린 최애 아니고 4인지지했다가 우리 판 ㅈ같아서 걍 탈덕할려고.....

트와 아이들 커뮤나 자컨도 추천좀
6
5
베플ㅇㅇ|2020.10.25 13:56
레벨 파다가 아이들 파면 신세계임 소통 최고..사진 엄청 올려주고 브이앱 많이 함
베플ㅇㅇ|2020.10.25 13:54
아이들 팬덤 성비는 여7남3 정도이고 솔직히 알페스도 많고 트페미도 많음 근데 클린하게 덕질하는 사람도 많고 무엇보다 애들이 재밌고 귀여움 유튜브에 브이앱클립 같은것만 봐도 자기들끼리 잘놀고 재밌음 무대나 퍼포먼스면에서는 진짜 멋있고 최고라고 생각함 그래서 나는 덕질하는거 후회없써
베플ㅇㅇ|2020.10.25 13:09
나 올초에 입덕한 원슨데 이번에 자컨도 많이 해주고 트와유튜브가면 볼 수 있어 그리고 너가 여덕이면 원트 들어오면 좋은데ㅠㅠㅠㅠ거기 분위기 겁나 좋거든 근데 지금 운영자님이 안계셔서 회원가입이 안열려ㅜㅜㅜ 그렇지만 트둥닷컴이라는 곳도 있어 거기도 분위기 좋아 트와 정보도 잘 알려주고 빠르게 알 수 있엉!! 우리 같이 트와 덕질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