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인기 여가수의 실체를 폭로합니다.

ㅇㅇ |2021.01.22 17:23
조회 339,158 |추천 1,123

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민국 인기 여가수의 실체를 폭로하려고 오늘 이렇게 긴 글을 남기는데요. 근 20년넘게 살아오면서 참고 견디다 못해 오늘 이 자리에서 글을 남깁니다. 결국엔 여기까지가 제 참을성의 마지노선이 아닐까 싶어요. 현재 제가 인스타같은 개인 sns 계정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은데 네이트판이 화력이 좋다는 얘기를 듣고 여기에다 글을 남깁니다.

 

우선 제가 말하려고 하는 인기 여가수는 아마 우리나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다시피 유명하고 이미지 역시 좋은 가수입니다. 편의 상 여가수님을 H양이라고 칭하겠습니다.

 

저는 엔터 A&R계에 입문하기 위해서 4년제 대학교를 졸업하고 서울 종로에 있는 한 라면 전문 분식집에서 알바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알바를 하면서 앞서 말한 H양과 같이 알바를 했습니다. H양도 그 당시에는 데뷔, 연습생 신분 이전이었던 평범한 일반인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같은 또래이기도 하고 성격이 워낙 좋고 사교성이 좋은 거 같아서 금방 친해졌습니다. 특히, 분식집 알바를 하면서 여러가지 다사다난한 일을 겪었는데 H양은 악덕 사장 밑에서 최저임금도 제대로 받지 못한 채 고단한 하루를 보냈고 어느 날은 분식집 냄비를 던지며 갑질하는 진상손님에 의해 가벼운 화상을 입은 적도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내색을 하지 않고 악바리 근성으로 현재 최정상의 위치까지 올라온 가수입니다.

 

그렇게 서로 연락하고 꿈을 밝히면서 저는 드디어 엔터계에 발을 들일 수 있었고 H양도 풋풋한 신인이지만 데뷔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원래 근무하고 있었던 기획사에서 한 중소기획사로 전근을 갔고, 그 중소기획사는 H양이 소속된 기획사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H양 앨범 A&R 담당 본부에 소속이 되었고 H양과 접촉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친구같은 사이가 계속 유지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H양이 본격적으로 대흥행에 성공하면서 그 중소기획사는 여러분들이 다 들어보셨을 법한 대기업으로 성장하고 현재는 제과 사업까지 펼치고 있는 대기업입니다.

 

H양의 앨범이 크게 성공하자 H양은 인기가 많아지며 국민 여가수라는 타이틀을 듣게 되었고 남녀는 물론 어린아이들한테까지 폭발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 여러가지 예능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고 영웅 요정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며 베이킹 방송은 역대 시청률을 돌파하여 한동안 큰 화제가 되었고 병원에서 오랫동안 입원하고 있는 환자들을 응원하는 캠페인까지 운영한 적이 있습니다. 그렇게 친절하고 성실하다는 이미지를 쌓아가는 동안 대중들은 H양의 이면에 속아넘어 가고 있었습니다.

 

 

과거 분식점 알바에서 악덕 사장한테 최저임금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열악한 노동 환경에서 착취당했던 시절은 저 멀리 까먹은걸까요.. 개구리 올챙이 적 생각 못한다고, 코디팀에 대한 갑질은 이미 말할 대로 퍼졌고 연예계 사이에서도 유명해요. 여러분들 방금 누구 떠올리셨을텐데요. H양에 대한 루머는 사실 팩트예요. H양의 갑질과 독단으로 인해서 파토되었던 음반 발매 기획은 물론이고 매니저와 스타잍리스트는 이미 20번도 넘게 교체가 된 바가 있어요.

 

그리고 자신의 경쟁 가수에게 부모님과 관련해서 입에 담기도 파렴치하고 참혹한 발언을 담은 적도 있고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남성 배우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논란 역시 사실입니다. H양이 거주하고 있는 오피스텔 근처에서 야외인데도 불구, 옷을 벗고 만났다는 디스패치 사진 역시 조작과 합성을 거친 것이 아니라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이미 연예계에서는 퍼질대로 퍼진 사실입니다.

 

특히 H양이 MC로 진행하는 예능에서 H양과 친해보이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그 연예인들끼리 같이 다니면서 이리저리 분란을 일으키고 다닌다고 해서 우리 세계에서는 "S 갱스터", "S크루" 라고 부르는데, 빙판에서 피겨를 하는 특집 방송에서 H양과 다른 여가수 이 두명이서 같이 경쟁을 하는 콘텐츠가 있었는데 H양은 시청자들에게 보란듯이 편법을 사용했고 H양 옆에 있는 S크루 분들은 H양과 경쟁하고 있는 여가수를 조롱하고 비웃는 듯 마치 따돌림처럼 보이는 행위를 일삼았죠. 결국 그 여가수분은 H양과 S크루들에게 둘러쌓여 비웃음을 견뎌야 했고 결국 무릎을 꿇고 울분을 참는 모습까지 보여줬습니다.

 

최근에 유튜브 계정을 신설하면서 베이킹과 관련된 콘텐츠로 영상을 올리고 있는 와중에서 그녀에 대한 인성논란 의혹은 점점 사라지고 동시에 기획중인 앨범 발매 단계에서 여전히 그녀에게 갑질과 폭력, 착취를 당하는 스태프들이 여전히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 자리에서 내부고발을 강행한 것입니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123
363
베플ㅇㅇ|2021.01.22 17:50
아 미친 야 이거 어그로임ㅅㅍ;; 라면전문 분식점 = 슈의 라면가게, 스태프 갑질 = 슈 화장게임 게임오버되면 형편없다고 막 해고시킨다고 함, 옷벗고 남배우랑 만난거 = 슈 옷입히기 게임인데 이거 내가 답글로 짤올릴게 초성 ㅎㅅㅎ = 슈 본명 한수희, 베이킹 콘텐츠 유튜브 = 이제 아바타 스타 슈 안나오고 파티쉐 슈만 나옴
베플ㅇㅇ|2021.01.22 18:55
이렇게 정성스럽게 어그로 끄는건 또 첨봄;;
베플ㅇㅇ|2021.01.22 18:06
아 언젠간 터질 줄 알았다 진짜.. 나도 쟤 코디로 일했었는데 하루에도 옷 몇 번씩 갈아입고 남자친구가 옷 별로라고 하면 나한테 개화냈어 눈깔 반만 뜨고 갈고리로 침대 뒤 긁으라고 할 때부터 알아봤음 ㅜ
찬반ㅇㅇ|2021.01.22 19:26 전체보기
재밌어?? 이러니 판이 욕쳐먹지 한심한 정병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