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사람 없으니까 연예계 현실 알려줌

ㅇㅇ |2021.05.04 15:58
조회 34,694 |추천 22

스폰 ㅈㄴ 많고 끼리 사귀는거 티 남 고백했는데 안 받아줬다고 ㅈㄹ하는 사람들도 봄 당연히 동성애자도 있고.. 궁금한거 질문 ㄱ 특정 아이돌 물어보지 마셈

22
110
베플ㅇㅇ|2021.05.05 00:07
꼴깝좀 떨지마 니가 진짜 관계자였다면 이런글 함부로 못써 ㅋㅋㅋㅋㅋ 수많은 관계자들이 몇십년간 입닫고 일하는중인데 니가 뭐라고 이런데다 퍼뜨리고 다닐수 있겠냐? 이딴거 믿는 잼민이들한테 관심좀 얻어보겠다고 신나서 질문받는 폰관계자 ㅠㅠ
베플ㅇㅇ|2021.05.05 00:08
설령 니가 진짜 관계자라고 쳐도 이딴글 싸지르는거 ㅈㄴ 꼴깝임 ㅋㅋ 니가 뭐라고 남의 얘기를 인터넷에 퍼뜨리고 다님 ㅋㅋ 지가 뭐라도 된줄알고 질문받는거 개웃기쥬
베플ㅇㅇ|2021.05.05 00:57
걍 연예계도 사람 사는 데니까 인성 드러운 애도 있고 착한 애도 있고 동성애자도 있고 한거지ㅋㅋㅋㅋㅋㅋ 조카 당연한 소리를 뭐라도 된것 마냥하네

공감많은 뉴스 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