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자기 냄새는 본인이 못 맡아?? 퇴사 마렵네

홀애비2026.06.01
조회13,417
직장 상사한테서 냄새가 너무 나는데 진짜 매일이 괴롭다ㅠ땀냄새는 아니고 특유의 체취 같은데 정작 본인은 전혀 모르고 있음. 희의때 다들 마스크 쓰고 들어가는거 눈치 못채나 ㅋㅋ40대인데 괜히 솔로가 아닌거 같다.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말해주고 싶은데 주변에서 말리네... 회사 안다닐거냐고ㅎ하.. 진짜 내돈 들여서 향수라도 사줘야하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