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여자아이들 수진과 서양의 이야기

ㅇㅇ |2021.02.25 14:41
조회 306,845 |추천 1,243
안녕하세요.저의 친한 친구들이 혹시라도 댓글로 제가 욕 먹는게 걱정되어 가만히 있으면 좋겠다고 알아서 해결되게 기다리라 했지만 도저히 그럴 수가 없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글을 씁니다.피해자와 서x진의 중립입장이면서 '이런 글을 왜쓰냐 니가 그러고도 둘 다의 친구라고 할 수 있냐" 라고 할 수 있지만 피해자의 얘기는 아닙니다. 제가 보고 들었던 서x애의 사실만 전달하겠습니다.



일단 한 댓글의 친구 이야기 "수진이가 담배를 서x애 서랍에 넣어두고 같이 했다"라는 주장

 

수진이랑 무리애들이 했다?


그 분의 주장이 확실하다면 무리가 한 것이 맞겠지만 수진이는 아닙니다.

김x빈과 김x주 강x빈 등등의 아이들과 친하게 지내다가 중2때 멀어지면서 수진이가 그 무리에게 은따를 당했습니다.

서x애가 전학온 것은 중2때입니다.


수진이가 그 무리에서 멀어졌을 때가 2학년1학기입니다. 그 후에 저랑 같은반(2-5)이여서 친해지게 되었고 수진이랑 같이 다니는 것을 알게되니 김x빈이라는 친구가 제게 와서 이런 말을 한 것을 똑똑히 기억합니다.


"너 왜 쟤랑 다녀? 같이 놀지마 " 라고 저에게 말했습니다. 수진이가 그 무리에서 떨궈졌으니 저보고도 다니지 말란 말이였죠..

그런데도 같이 다녔더니 저를 힐끔힐끔 쳐다보기까지 했습니다.


그러고도 그 무리의 선배들 힘에 자기들이 뭐라도 되는 듯이 수진이를 쳐다보고 놀지 말라 그랬습니다. 그때부터 같이 지내고 옆에 있어 주며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 뒤로 저랑 쭉 같은반이여서 저랑 같이 다닌거 중학교때 동창들이면 다 알겁니다.




이것 또한 수진이가 아니며 그 무리가 한짓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제가 2년간 옆에 있었고 진짜로 떨어져 있던적이 없었어요 .

정말 화장실도 같이 가고 하루종일 붙어있었어요.

 

서x애의 대한 동창글 중 수진이가 한 것처럼 되는 것 같아 하나 더 말하겠습니다.

없는 소문을 만들어서 다른 친구와 말다툼까지 하게 만들었다는 건 김x주라고 이 글쓴분이 말씀하셨네요. 이때도 수진이는 그 무리가 아닌 저랑 다닐때입니다.




 

그 것 말고도 졸업식때 서x애 어머님이 쓰신 편지 얘기도 말하겠습니다.


수진이랑 서x애는 반 층이 서로 달라 수진이는 3-2반으로 2층, 서x애는 3-5반으로 3층이었습니다.

졸업식도 서로의 층에서 했습니다.


또한 "편지행방은 알거 아니냐" 라는 말을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건 제가 한게 아니니 저도 모르죠.. 당사자도 모르고 다 모릅니다. 수진이가 졸업식 때도 같은반인 저랑 내내 있었습니다. 그 행방은 저도 수진이도 한 적도 없으니 모릅니다.



저는 그 무리랑 친한적도 같이 다닌적도 없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자면 제가 글을 쓴 이유는 피해자들의 대한 반박이 아니라 수진이가 서x애에게 그런 행동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서x애 전학왔을 때 저랑 지냈으니 그 무리에서 방관을 한 적도 무리에서 그런 행동을 한 것을 보며 낄낄대며 웃은 적도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글에서는 제가 알고 있는 한에서 허위와 과장에 대한 반박을 한 것이고 피해자 증언들에 대한 것을 저에게 질문하셔도 저는 대답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글이 제가 알고 있는 최대한을 쓴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43
384
베플ㅇㅇ|2021.02.25 14:50
달면 삼키고, 쓰면 뱉고... 자기가 믿고싶은 것만 믿으려하는 사람들 많아요.. 그냥 이미 마음 속에서는 나가 죽길 원하는 사람들 많음
베플ㅇㅇ|2021.02.25 15:03
이런건 기사화 안되나?
베플ㅇㅇ|2021.02.25 16:54
근데 어차피 내가 충격받은건 서신애 배우를 괴롭힌것보다 걍 학폭당한 폭로가 끊이질 않고 담배 폈단거 자첸데 서신애를 안 괴롭혀도 남의 뺨 때리고 다닌건 팩트잖아
찬반ㅇㅇ|2021.02.25 19:05 전체보기
중1에 담배에 구설수에 본인입으로 나쁜 소문이 돌던 행실 바르지 못한 일진이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그룹 이미지에 타격인데 ...ㅋㅋ사실이아닌 과장된건 정정되어야하지만 구일진 아이돌 파고싶은 정신나간애들이 있어?? ㅋㅋ 나중에 꼭 자식이 일진한테 당하고 아이돌데뷔하면 좋겠다 ㅎㅎ

공감많은 뉴스 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