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달샤벳 vs 비원에이포 Round 2. 전면전

|2015.06.21 14:46
조회 34,247 |추천 94

라운드1 댓글 다 정독하고 옴 :)

 

나보고 달샤벳 팬이냐는 댓글 몇 보였는데 달샤벳팬 아님

비원에이포 안티도 아님 그냥 지나가던 타팬임 ㅋㅋㅋㅋ

 

Round 2. 전면전

 

1) 2012년 1월 8일 아육대의 녹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트위터에 강간을 예고하는 한 트윗이 올라온다.

 

 

하지만 이 트위터의 내용 역시 문제가 많다.

프로필이 알인걸로 봐서 방금 만든 트위터일 확률이 높고


강간을 예고한다는것 자체가 이미 이상하고

(생각이 있으면 트위터에 저런말은 하지않겠지 형사범죈데)


바나를 살펴보기 위해 트위터 가입한다는 말과

(트위터글은 가입하지 않아도 굳이 열람가능. 왜 굳이 저런글을 적었는지 이해불가)


트위터가입 2분만에 바나 강간예고 트윗 이후 바나한테 퍼졌나보네 라는 말 역시 이상함 투성이.

( 바나한테 퍼졌나보네 라고 쓴것 자체가 일부로 퍼트리고 달링 욕먹이겠다는 의도ㅇㅇ)

 

 

2) 바나를 필두로 한 다수의 팬덤들은 강간예고 트윗을 본 후 사실확인따위 하지않고 무조건 리트윗 (퍼나르기) 하기 바빴고 결국 트윗이 SNS 도처에 퍼진 후 아육대의 녹화일이 되었다. 강간예고 트윗이 맞게 아육대 녹화내내 상당한 증거가 (증거라고 쓰고 루머라고 읽는다) 쏟아졌고 팬덤들은 역시 사실확인 여부는 중요하지 않고 무조건 리트윗 & 리트윗.... 사실이든 아니든 퍼날라서 달샤벳이랑 달링 욕하고보자!!

 

바나를 필두로 소수의 타팬덤들이 주장하는 증거를 좀 보자면

 

증거 A. 달링이 바나한테 컵라면 던졌음

 

 

 

안타깝습니다만 날짜조ㅋ작ㅋ

 

증거 B. 아육대 촬영장 사진을 보면 팬덤석이 비어있는데 그거 달링에게 납치됐다.

 

쉬는시간

 

쉬는시간이 끝나고 나니 팬덤석은 다 찼음

가수들도 운동하닥 중간중간 쉬어야되지 않겠냐??

 

 

증거 C. 아육대 녹화 당시 엄청나게 쏟아진 트위터글과 SNS

 

먼저 결론부터 말하자면 SNS와 트위터에 퍼진 글 중에 증거가 되는건 하나도 없음ㅇㅇ

죄다 카더라 통신에 어그로끄는 루머투성이일뿐.....

 

아육대 녹화일 당시 퍼졌던 SNS를 진실이라고 가정하고 아육대 녹화일 당시에 있던 일을 적어보자면

 

 

무개념 루머에 빡친 세리의 명령으로 시작된 달링들의 강간작전.

사이렌은 작전의 시작을 알리는 소리라고 한다.

 

 

달링에 대해 알아보자면 달링들은 현장에서 바나들의 가슴을 만질정도로 대담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돌아다니는 사람에게 어떤 가수를 좋아하냐고 물어보고 달샤벳이라고 대답하지 않으면 납치해간다고 한다.

 

 

 

 

또한 잡고 차고 뱉고 욕하고 도망까지가는 엄청난 멀티태스킹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능력으로 커터칼을 들고 사무라이로 전직한 달링들은
 

 

 

 

커터칼을 던지는 닌자로 클래스체인지ㅇㅇ

 

 

얼마후 결국 달링에 의해 바나와 바나 실종 루머 퍼트린 사람이 실종되는 사고가 발생.

 

 

현장에 있던 B1A4 멤버들은 바나 납치소식을 듣고 오열하며 눈물의 허들을 넘기 시작.

 

 

 

 

빡친 MC 이특은 MC도 때려치우고 직접 순찰돌기 시작하고

 

 

 

실종된 사람들 구출을 위해 근처에 있던 영웅들이 속속 투입된다.

 

 

밖은 밖대로 시끄럽고 안에서는 달링이 바나가 만든 플랜카드 7개 수거해서 산들에게 투척

이 모습을 본 양요섭이 B1A4에게 꼰지르고 바로는 두번째 오열

 

어느정도 바나를 납치한 달링은 다음 타겟을 뷰티로 변경한다.

 

 

이때 샤이니 팬으로 추정되는 한 소녀는 친구를 구하러 가다가 중간에 달링에게 납치당함

 

 

 

얼마 후 구출되었다는 샤월소식 입수ㅇㅇ 달링은 강간 후 입에 청테이프 물려놓고 나체인체로 놓고 도망.

이특은 순찰 돌고 MC진행중... 밖은 이렇게 난리가 났는데 이특은 순찰 할 동안 도대체 뭘 본거???????

 

 

 

구출된 샤월은 알고보니 아까 친구 구하러 간 그 샤이니팬ㅇㅇ

또한 키의 사진이 더럽혀질까봐 구타 당하면서까지 키의 사진을 몸으로 지켜낸 숭고한 희생정신을 지닌 샤월님임.

 

 

 

결국 아육대사건은 뷰티풀쇼를 미룰 정도로 심각하게 악화되고

구출된 샤월 한명을 또 발견

그리고 아육대사건을 들은 종현은 숭고한 희생정신에 폭풍오열

 

 

속속 들려오는 구출 소식


 

 

화장실에 다녀온 한 바나는 너무 울어서 탈수증세로 기절하며 응급실행

 

 

 

그래서 아육대에서 총 실종된 피해자는 30명 정도로 추정 

(현장에 간 달샤벳 팬은 10명 안팎이라던데 그중 여자가 대부분이고.. 아님말고)

 

 

 

하지만 아직도 분이 안풀린 달샤벳과 소속사는 비포와 바나를 명예훼손죄로 고소.

게다가 집에 있는 달링들은 뛰어난 해킹실력으로 비원에이포 공식팬카페를 야동사이트로 만들어 놓는 능력을 발휘ㅇㅇ


영화찍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중에 하나라도 진짜면 기사뜨고 난리난다ㅇㅇ

 

 

 

그리고 무엇보다도 경찰이 아니래...ㅇㅇ

 

저 트위터 내용중 진실은 하나도 없어. 죄다 루머란다.

 

3) 모든 루머가 99% 이상이 거짓임에도 불구하고 바나는 타팬덤과 연합하여 압도적인 숫자로 SNS를 통해 계속 루머를 퍼나르기 시작했고 달샤벳은 무개념 가수, 달링은 강호순 맞먹는 강간팬덤이 되어버리고 만다. 결국 전면전 역시 바나들의 압승

 

 

 

전면전 이후에 대한 글로 돌아오겠음 그럼 이만ㅋㅋ

 

94
114
베플|2015.06.21 15:38
봐 이걸보라고ㅋㅋㅋㅋ 타팬들도 반이잖아. 처음 일을 시작한건 바나지만 타팬들도 잘 한거 하나도 없어 일 부풀리고 퍼트린게 누군데
베플|2015.06.21 15:30
시작은 바나인데 타팬이 바나 욕할정도로 떳떳하진 않은듯
베플|2015.06.21 16:10
이제 얼마 남지도 않은 달링인데, 너네 그동안 달샤벳한테 얼마나 관심가졌는데 글올라올때마다 섹시컨셉이라고 욕했잖아 바나한테 욕먹은건 해명 되기라도 하고 사과라도 받았는데 내가 트위터 4년하면서 타팬 사과는 한번도 받은적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