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갈피

올데프는 진짜 프로젝트였음?

ㅇㅇ |2026.06.03 21:59
조회 64,257 |추천 148
진짜 1회성 프로젝트 그룹이노..
애니없으면 없는대로 유닛이라도 만들어서 노래라도 내던가 같은 시기에 데뷔한 그룹중에 노래활동이 제일 뜸하네

뭐 테디가 와이지쪽에 있다온 사람이라 수납은 당연하게 생각했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네ㅋㅋㅋ

애니가 정체성이다 어쩌고 하는데 그러면 더더욱 애니 없을때 뭐라도 더해서 애니만 올데프에 정체성이 아니라는걸 증명해야되는거 아님?

또 와이지,더블랙식 아이돌 명품앰버서더 만들기 프로젝트 시작된거지
추천수148
반대수7
베플ㅇㅇ|2026.06.04 08:45
애니 소원풀기 프로젝트 ㅋㅋㅋㅋ
베플ㅇㅇ|2026.06.04 09:57
더블랙은 박보검 혼자 소처럼일함
베플ㅇㅇ|2026.06.04 09:38
해보고 싶은 아이돌 해봤고 졸업도 했으니 경영수업 들어가야지
베플ㅇㅇ|2026.06.04 08:28
더블랙은 돈을 누가 버는거임? 미야오도 패션행사외 별 활동없고 올뎊도
베플ㅇㅇ|2026.06.04 10:36
ㄹㅇ무슨 가수가 노래는 안내고 행사장 뺑뺑이 돌거나 잡지화보만 찍음ㅋㅋㅋ팬들이 대학행사에서 무대하는걸로만 만족할거라고 생각하는거 아니지?

공감많은 뉴스 연예

더보기

뉴스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