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갈피

이번에 투표 용지 안 심각하게 받아들여지는데

ㅇㅇ |2026.06.04 00:30
조회 166,438 |추천 1,845
심각한 거 맞지 않음? 이슈가 안 되는 느낌 그냥 극우들 또 난리다 이런 식으로 넘어가는 느낌이야
민주당 압승할 거 애초에 예상했고 투표 다시 한다 해도 결과 변하기 어려울 것도 맞음 근데 이게 중요한 게 아니지 뭐 결과 바뀔 거 바라고 얘기하는 거겠음?? 그 전에 일단 투표를 못 한 상황이 발생한 거고 개표 방송 하고 있는 중에 투표가 진행되고 이건 너무하지 ㄹㅇ 재투표 충분히 할만 해 민주주의가 훼손된 거 아님? 이건 진짜 아니라고 봄 재투표 하거나 뭐 대통령이 나서서 걍력비판하거나 뭐 좀 해라 이거 그냥 넘어가면 에바다
그리고 이런 얘기 하는 건 좌우 다 떠나서 국민이라면 무조건 문제 제기 가능한 거야 당장 내가 투표하러 갔는데 투표 용지 앖어서 몇 시간 기다리다 지쳐 돌아갔다 해봐 ㅋㅋㅋ 개열받고도 남고 권리가 침해받은 상황인건데 이런 얘기 하는 것도 부정선거 어쩌고 음모론자 취급한다면 나라 망한 거다
추천수1,845
반대수95
베플ㅇㅇ|2026.06.04 05:00
그리고 이거봐봐. 잠실 투표용지 부족사태에 뛰쳐나온 진짜 국민들. 당일에 터진 사태에 뭔 프린트된 피켓이 어디있겠음? 기껏해야 휴대폰으로 찍고, 도화지에 손으로 쓰고, 집에있는 태극기나 흔드는게 다지. 근데 좌파들은 항상 어디서 준비된 피켓, 프린트된거 들고 나타나는걸까. 어느쪽이 기획된거고, 어느쪽이 놀라서 뛰쳐나온 진짜 국민들인지는 다 알듯.

이미지확대보기

베플ㅇㅇ|2026.06.04 03:41
다떠나서 난 한국언론이 진짜 역겹다보는게 이걸 별거아니 해프닝, 서부지법 시즌2 극우폭동 정도로 워딩내서 대충 넘어가려는게 ㅈㄴ 어이없음

공감많은 뉴스 연예

더보기

뉴스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