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판
마이
검색창 열기
판 검색
검색어 삭제
검색
홈
톡톡
팬톡
배틀톡
기자 PICK 판
톡톡쓰기
오늘의 판
톡커들의 선택
명예의 전당
전체목록
실시간 랭킹
베스트 톡톡
새로운 베플
베플
그래요?
부정선거 이분이 제일 객관적으로 정리 잘한 듯
댓글
10
베플
왜 병원을 안 바꾸시나요ㅠㅠㅠ
피부과 갈 때마다 너무 눈치 보여서 힘들어요. 진짜 울고 싶어요 ㅠ
댓글
23
베플
얘 뭐 박희선이랑 친함? 지인임? 왜 박희선한테 저런거임? 진짜 이상한 사람이네
핱시 ㄱㅈㅁ 솔로지옥 저격
댓글
11
베플
까인거 맞아오 ㅠㅠ 맘에 들면 피곤해도 만나게 되더라구요
커피먹자고 했다가 까임 ㅠㅠ
댓글
61
베플
주변에보면 천연미인은 어리숙할정도로 꺼벙하거나 털털한애들많은데 나중에이뻐진애들은 이뻐짐을 처음경험하고 사람들의 관심이처음느껴져서그런지 상당히 도도하고 여우끼다분한애들이많음
예쁜 친구랑 다닌다고 다 좋은 건 아니던데…
댓글
27
베플
너를 안 좋아한다고 티인게 아냐..
커피먹자고 했다가 까임 ㅠㅠ
댓글
61
베플
저도 베란다 담배연기 때문에 2년 이상 고통받다가 아랫집에서 연기올라오는거 확실히 발견하고 해결했네요 냄새 날때마다 미치ㄴ놈처럼, 도가니 나갈정도로 뛰었어요. 가끔 괘씸하단 생각 들때도 또 뛰고요. 그러니까 멈추더라고요. 사실상 우리가 유리한 위치잖아요? 이용해야죠. 무릎 나갈 수 있으니 고무망치 이용도 추...
아랫집 담배 연기때문에 미치겠어요.
댓글
36
베플
두번째야 그럴수 있다쳐도 첫번째는 ㄹㅇ 못돼쳐먹었네
핱시 ㄱㅈㅁ 솔로지옥 저격
댓글
11
베플
나 인프제인데 맘에들어도 카페는 싫음 근데 연락하던 사이도 아니고 직장동료가 갑자기 연락해서 카페? 으악
커피먹자고 했다가 까임 ㅠㅠ
댓글
61
베플
미치지마세요 그냥 뛰세요 아랫집에서 민원들어오면 우리집에 그 시간에 자고 있었다 다른집에서 담배냄새때문에 열받아서 뛰신것같다. 우리집은 아니다 라고 쌩까세요 담배냄새날때마다 뛰세요
아랫집 담배 연기때문에 미치겠어요.
댓글
36
1
2
3
4
5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