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갈피

동네아주머니들모여서 수다몇시간동안하는거아주짜증남.....

tbrkfnfn |2026.05.14 17:55
조회 3,313 |추천 13
동네아주머니들이오전부터 오후내내 수다떠는모습보면 짜증스러움....밖에서 정부비난하고 다른사람들한테 자기사생활,가족이야기꺼내고 왜그런지모르겠음.....할일없이나와서 저녁8시될때까지 수다떨고 한심스럽다.....할일없으면 집에서 집안일하든가....아니면잠이나자든가.....그리고 다른사람없다고 다른사람뒷담화하고뭐하는짓거리인지 참짜증남.....
추천수13
반대수12

개념상실한사람들베스트

  1. 돈에 미친 이단적 교회댓글7
더보기

공감많은 뉴스 시사

더보기

뉴스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