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갈피

고급진 분위기

ㅇㅇ |2026.06.03 00:27
조회 30,423 |추천 93

나이 들수록 사람은 그 사람이 지나온 인생을 닮음

곱게 산 사람은 더 곱게 늙어가고 나이 들수록 삶의 결이 보임

추천수93
반대수8
베플|2026.06.03 11:20
곱게산사람은 그냥 고울뿐이고, 인생의 삶에서 닮고싶고,존경할만한사람은 경험많고,본인이무엇이든 이루어내고 책임지고 그안에서 계속 성찰하고 나아가는사람이야 이런분들은 겸손하시고 더 내공이단단하지
베플ㅇㅇ|2026.06.03 13:54
평탄히 살든 편하게 살든 마음을 나쁘게 먹으면 얼굴이 구겨지더라 반면에 아무리 산전수전 다 겪어도 올바르게 살아온 사람들은 얼굴이 곱더라 살다보면 어느순간부터는 얼굴은 그 사람의 마음을 닮아가더라
베플ㅇㅇ|2026.06.03 22:27
마음가짐,품위,도덕성,인성이 고급스럽게 얼굴분위기에서 드러남.
베플ㅇㅇ|2026.06.03 18:26
건강하고 바르게 살면 품위 있고 권위 있다.
베플ㄷㄹㅇㄴ|2026.06.03 10:16
곱게살든 거칠게살든 범죄만안저지르면 된다 나이들면 다필요없고 건강이 최고다
찬반ㅇㅇ|2026.06.03 20:37 전체보기
어릴땐 나도 그런줄 알았는데 곱게 나이드는 거는 솔직히 돈빨이 큼. 인성 그냥그랬는데 운좋아서 인생 잘풀린 애들이 얼굴 피고, 착하고 괜찮은 사람이었는데 인생이 좀 고되면 구김살이 들더라.. 그리고 사기꾼들 중에 인상 곱고 좋은 아재 아지매 많아

공감많은 뉴스 시사

더보기

뉴스 플러스